top of page
  • 작성자 사진Manager

【레깅스룸 파티】 루프탑이 매력적인 모임공간 - 프라이빗 파티룸



강남에서 만나는 뷰 좋은 스타일 좋은, 나만의 시간

분위기도 너무 좋고, 사진찍을 맛 나는 스팟으로 쉐어잇 - 상상 가능한 모든 공간을 연결합니다.




뉴욕감성스튜디오&파티룸(레깅스복장 컨셉)


트루모먼트(뉴 하이킥)는 뉴욕의 유명 뮤직클럽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분위기의 공간 입니다. 우드& 화이트 컨셉으로 원하시는 대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요. 프라이빗한 모임 뿐 아니라 촬영에 최적이예요.테이블의 제품&소품은 고급지며 유튜브촬영, 세미나,스터디, 이벤트, 브라이덜샤워, 파티, 클래스, 다양한 목적에 맞게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유튜브 및 라이브 커머스 방송촬영 장소 & 다양한 초이스로 많이 찾아주고 계세요.



바로 이곳 레깅스룸만의 특별함


1. 우드앤 화이트 컨셉의 따뜻한 인테리어 & 프라이빗한 공간

2. 낮과 밤이 다른 얼굴을 가지고 있어요. <낮>- 전면창 햇살로 인물, 소품 등 자연광 사진촬영 가능 <밤>- 공간의 조명들로 충분히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

3. 엣지있는 소품과 더불어 뉴욕감성, 인스타감성

4. 자연광이 들어오는 아늑함과 다양한 포토존

5. 빔프로젝터 시네마공간 아치형 문을 기점으로 공간이 두개로 나뉘는것도 포인트! 시네마 공간에서 빔프로젝터와 구글크롬캐스터로 <영화감상> 가능해요





고객후기


"솔직히 파티룸&레깅스룸은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던 1인 입니다. 뭔가 다 복붙 느낌이랄까요? 복잡? 한 인테리어가 많은데 일단 이곳은 심플해서 좋았습니다.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자연광 + 조명과 더불어 잘 나옵니다. 함께한 지인들도 저의 선택을 입이 마르도록 칭찬해 주었습니다. 위스키잔, 식기등 모임에 필요한 모든것 갖추고 있어서 편하게 이용했어요. ^^"




조회수 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