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Manager

레깅스룸 (퍼블릭룸) 가격&시스템 알아보기




< 레깅스룸이 뭔가요? 시스템 요소와 특징 >


레깅스룸이란? 요즘 핫트렌트한 레깅스룩 컨셉의 룸사롱으로 타이트한 레깅스를 입고 몸매가 다 드러나는 섹시한 바텐더들로 이뤄져있습니다. 기존의 일반 퍼블릭룸 시스템과 달리 ‘레깅스룸 탈의’ ‘레깅스룸 인사’ 를 도입하고 터치 수위또한 높습니다.레깅스룩을 소화할수있는 종업원으로 구성 되어있어 상당한 외모와 섹시한 몸매의 언니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22년 현재는, 삼성동 하이킥이 유일한 강남권 업장입니다.

주대는 정찰제로 양주 1병에 9시이전 16만원 9시 이후 방문시 23만원으로 T.C는 90분에 15만원으로 고정되어 있다.



<.시스템 구성 요소와 특징 >

특별한 시스템 요소 두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레깅스룸 인사 시스템


휘트니스 센터에서나 볼수있는 타이트한 레깅스차림의 직원들이 줄을서서 초이스를 봅니다.맘에드는 번호 혹은 추천을 통하여 선택후 짧은 인사를 나누고 ‘즐거운 토크타임’이 시작됩니다.노래에 맞춰 파트너가 손님에 무릎 위에 올라타 탑브라를 벗어던지고 NO브라 상태로 씨스루티로 환복을 합니다. 관리된 몸매의 여성들과의 특별한시간 꼭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2. 레깅스룸 수위


일반 퍼블릭룸에서의 터치수위 올리기가 많이 어려울수있습니다. 그 시작을 인사타임을 통해 해소할수있습니다.


다비치는 시스루 복장의 바텐더와 같이있는데 손을 가만히 있는다면 제대로 즐기고있지 못하고있다고 생각합니다.텐카페,쩜오등의 고급업소에서 넘어온 언니들로 구성되있어 월등한 외모와 마인드 수위도 하이클래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과 서비스의 질은 정비례 관계?


시스템과 가격이 강남의 비지니스 퍼블릭룸 업소와 비교하면 저렴하지만 그렇다고 서비스 퀄리티와 만족도까지 저렴한것은 절대 아닙니다.(서비스 퀄리티와 가격은 절대 정비례 관계가 아닙니다)


강남의 어느 룸사롱 및 업소와 비교해도 수질, 수량, 서비스에서 뒤쳐지는 부분이 없다고 자신하며, 이용하신 손님들의 평가에서도 대체적으로 서비스 마인드가 더 좋다고 느껴진다는 의견이 많이 있습니다. 당연히 내상으로 얼굴 찌푸리는 손님들도 거의 보기 힘들어졌습니다.


방문 고객님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힐링, 성공적인 비지니스 접대 등 어떤 목적에도 부합하는 후회없는 선택, 즐거움만 가득한 시간이 될것이라 자신있게 상두대표가 내상 방지 진심, 정직한 더하여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레깅스룸은 2019년도에 새롭게 강남에서 도입된 레깅스복을 입은 여매니저들과 함께하는 술자리로 유입된 시스템입니다. 강남 밤문화에 항상 인기를 끌어가고 차지하고 있는 인기 업종인 가라오케와 퍼블릭룸 그리고 셔츠룸이 꾸준하게 성업하고 있습니다.


항상 최저가격으로 방문 가능 / 에이스초이스 / 강남최고의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조회수 1,11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